뉴스

한성시스코 LH 신기술발굴 선정
작성자
전략기획팀
작성일
2020.07.14
조회수
2316

2020년 7월 13일, 한성시스코는 ‘LH 중소기업 K-테크(TECH) 축전’에서 ‘2020년 LH 신기술발굴’에 선정돼 인증서를 받았다.

 

서울 상암동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국토지주택공사(LH)가 정부 국정과제 중 중소기업의 튼튼한 성장환경 구축 수행과 관련해 우수 신기술과 제품을 보유한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과 홍보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.

 

이날 축전은 신기술 인증서 수여식 등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총 34개의 전시부스에서 LH 인증 신기술 및 중기부 선정 상생협력제품 등 여러 중소기업들의 신기술 홍보와 제품의 판로 개척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.

 

변창흠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은 축사를 통해 “우리가 어떤 제품을 발주하느냐에 따라 관련 중소기업이나 관련 산업의 발전이 이뤄질 수 있고 이를 통해 훌륭한 품질의 주택이나 건축물을 완성할 수 있다”며 “저희 스스로가 창의적인 기업, 혁신적인 기업, 훌륭한 중소기업을 육성해 낼 때 중소기업도 발전할 수 있고 저희도 함께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”고 말했다.

 

인증서를 수여받은 기업은 LH 신기술심의위원회에서 현장 적용 가능 여부 및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채택됐으며, 관련 부서 협의를 거쳐 전국의 LH건설현장에 적용될 계획이다.

 

첨부파일